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작성일 : 20-09-02 04:42
안녕하세요.~ GED 에 대해서
 글쓴이 : aaaa
조회 : 221  
1. GED 점수는 정확히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검정고시를 보고 cc편입을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가 얼마 전 질문했을 때 GED 점수도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9월 중순에 시험을 치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취소되고, 다른 시험장에서 치는 9월 3일, 그러니까 내일 시험만 남았네요. 계획에 없던 시험을 갑작스레 응시해서 점수를 만들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2. 만약 ged를 치게 되면, 9월 말이나 10월 초에 토플과 sat에 응시하려고 합니다. 아직 점수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신청해도 괜찮은 건가요? 

관리자
답변  
네, 와이즈웨이에 잘 오셨습니다,

가능합니다.

와이즈웨이는 준비된 학생을 보내는 유학원이 아니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상담과 코칭을 통해서 학생들이 미국에 장학 유학을 갈 수 있도록 준비시켜 주고,
이후 미국 대학에 가서도 좋은 성적을 받고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거나 좋은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끝까지 컨설팅해주는 유학원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본인의 상황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충 쇼핑하듯이 상담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아서요.

1. 갑작스레 응시해도 점수를 잘 받을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다만 GED 점수 인정 관계는 구체적인 점수와 시험 기관 등을 가지고 미국대학과 협의해야 합니다,

아룰러 한국 검정고시가 있다고 하면, 미국 GED 가 없어도 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구나 미국 GED 는 준비하는 데만 적어도 1년~2년 이상이 소요되니까요.
저희 와이즈웨이와 상담하시면 한국 검정고시를 미국 대학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상담해드립니다.

2. 점수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서 장학혜택을 받도록 해드립니다.

3. 참가신청서에 하고 싶은 전공 과목등 원하는 사항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 크게 주의하실 것,
혼자 진행해도 되겠다고 생각해서 진행하게 되면 거의 실패합니다.
혼지서 준비한 대부분의 학생들이 안타깝게 입학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인스테이트를 받지 못해 out-of-state 를 내거나, 중간에 성적이 못미쳐 그냥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세세하게 준비하고 맞추어야 하는데, 그것을 혼지 하다가 혹은 전문 유학원이 아닌 곳과 같이 추진 하다가 결국 실패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입니다.